일본고수K-C씨와 교류

2013년 7월1일 도착한 K-C씨의 편지

멀티대왕 2013. 7. 1. 15:12

안녕하세요,

요즘 일이 과밀하고 여 가 시간에 시간을 만들 수 있고 있지 않습니다 · · ·
JUWEL6b 모자는 깨끗이 수 있었어요.
크기를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도 언젠가 만들지 않으면 안됩니다.

이번 구멍의 크기를 1mm에 한 것은 왜일까 요?
연료 누락이 나빠져 빨강 불이 나오지 않습니까? 나오지 않으면 문제 없습니
다 만 · · ·
나는 스스로 만드는 경우 같은 치수 또는 구멍 수를 늘리거나 구멍 지름을 크
게합 니다.
연소 소리는 약간 크지 만 누락이 좋아져 블루 프레임에서 연소합니다.


스웨덴 실버 반지는 흥미 롭 네요.
확실히 일종의 자동 구조 네요. 세미 자동이라고 할까 · · ·
중간에 구멍이 없다고 누락이 나빠서 이너 프레임이 되어 버리는 것입니까?
혹시 예열 접시를 뒤집어 점화 한 것입니까?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이것도 만들어보고 싶네요.
만약 연소 이미지가있는 것이 라면 보여주세요.

매번 흥미로운 이미지를 보여 주셔서 감사합 니다.

그럼
岩田 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