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지도 못한 사실을 물건너
모찌님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분이 얼마나 클레식카페에서 올라온 사진을 보고 생각을 했는가를 단박에 알수 있었습니다.
저보다 한참 연배이시고(다음에반스님과 동갑) 오랜 경험으로 일본 스토브계를 이끄시는것을
사진으로나마 몇번 본적이 있었습니다.
역지사지로 생각을 해봅니다.
물건너 외국의 카페에 참가한다는것이 결코 쉬운일만은 아닙니다.
우리들이야 한글자판으로 탕탕 몇번 치면 글이 써지지만,
그분은 번역을해야하고 몇번의 수고로운 과정을 격어야만 사진과 글이 올라올것입니다.
하물며 댓글 하나 다는것도 번역과 번역을 통하여만 만들어 질수있겠지요.....
그러한 과정에서도 숨어있는 535의 실체에 대해서도 정확히 지적을 해주시네요...
프리 535....제가 사봤어야 알죠... 아는 지식이라곤 ccs 화면에 나오는 것이 전부인데,
좌우간 ccs에 나와있는 535사진파일은 요즘식의 불조절기 사이런스헤드 한가지였습니다.
그래서 그런가보다....그것으로 끝인데,
저를 통하여 예티님에게 535버너헤드는2가지 입니다를 알려 주시네요....역시.....선배의 눈은 정확합니다.
그래서 오잉?? 이런헤드도 있나? primus 535를 구글로 쳐보니 전체가 나오는데,
저도 몰랐던 구형 헤드가 나오더군요....
이것도 2가지 모델이었나봅니다....
예티님과 더불어 저도 배웠습니다.
알콜을쓸수있는 535A모델에는 연료마게에 안전밸브가 있음도 알았습니다.
일본말로는 이럴때 이렇게 표현할수 있겠네요...
motoch seanpai yappari sugoe deathnea.....!! aligataito mosi agae masu!! ---- kankoku mult kara
535 이야기 하는데 523이 왜요?? 라고 묻고 싶었으나..금방 523의 점화파이롯과 535의 그것의 차이점을 이야기하려한 의도를
알았습니다.
primus 523
모찌님이 말하고자한 535헤드의 2가지 스타일 왼쪽것이 535A랍니다.
사이런스캡끝에 각지게 튀어나온 스토퍼는 처음봅니다.